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아리아케어소식
News

Notice _ 공지사항

 아리아케어의 새로운 소식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리아케어 코리아,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정회원사 등록

아리아케어 코리아 2017-06-08 17:29:23 조회수 5,447

아리아케어 코리아,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정회원사 등록

 

-김준영 대표 “협회의 철학을 이어받아 상생 경영의 표본이 될 것”

 

KakaoTalk_20170609_193307563.jpg

(아리아케어 코리아 김준영 대표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회원증을 들고 현판 앞에 서 있다)

 

 

시니어 헬스케어 전문기업 아리아케어 코리아가 201765일부로 한국프랜차이즈협회의 정회원사로 등록되었다. 20168월 정식법인을 설립한 아리아케어 코리아는 약 10개월 만에 협회의 정회원으로 등록된 것이다.

 

믿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선택하는 또 다른 중요한 기준은 바로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 업체인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정회원사인지여부를 확인하는 것이다. 청담동말자싸롱은 이를 모두 충족하는 것은 물론청담동말자싸롱이라는 상표가 특허청에 등록 완료되어 법률상으로도안전한 브랜드로, 보통 상표 등록에 길게는 1년까지도 걸리는만큼 대부분의 업체들이 관련 서류를 제출하는출원단계에그치고 있다는 점과 확실하게 비교된다. 믿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또 다른 중요한 기준은바로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 업체인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정회원사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다. 청담동말자싸롱은 이를 모두 충족하는 것은 물론청담동말자싸롱이라는 상표가 특허청에 등록 완료되어 법률상으로도 안전한 브랜드로, 보통상표 등록에 길게는 1년까지도 걸리는 만큼 대부분의 업체들이 관련 서류를 제출하는출원단계에 그치고 있다는 점과 확실하게 비교된다. 믿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는 또 다른 중요한 기준은 바로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 업체인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정회원사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다. 청담동말자싸롱은이를 모두 충족하는 것은 물론청담동말자싸롱이라는 상표가특허청에 등록 완료되어 법률상으로도 안전한 브랜드로, 보통 상표 등록에 길게는 1년까지도 걸리는 만큼 대부분의 업체들이 관련 서류를 제출하는출원단계에 그치고 있다는 점과 확실하게 비교된다.아리아케어는 법인 설립 이후부터 공정하고 믿을 수 있는 본사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가맹사업법을 준수하여 가맹계약서를 제작하였고, 201612월 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공개서를 등록하면서 예비가맹점주들에게 회사의 경영 상태를 투명하게 공개하였다. 또한 가맹비 에스크로(결제대금 예치제)제도를 시행하면서 국민은행을 통해 가맹점 대표들이 안심하고 가맹비를 낼 수 있게 시스템화하였다.

 

이러한 철칙들을 지켜온 아리아케어는 가맹사업 5개월만에 오픈센터 6개점, 오픈예정 4개점 그리고 상권계약 5건을 진행하였고, 가맹사업팀의 슈퍼바이저를 활용한 집중 컨설팅을 통해 지점 대표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다.

 

아리아케어 코리아 김준영 대표는 가맹점과 상생 경영을 지향하고 건전한 프랜차이즈 사업문화 정착에 힘쓰는 협회의 정회원으로 인정받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겠다. 앞으로 협회에서 진행하는 윤리준수 교육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여 더욱 신뢰도 있는 본사로 도약하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아리아케어 코리아와 함께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정회원으로 가입되어있는 기업은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원할머니보쌈, 크린토피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