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아리아케어 소식 > 공지사항

 아리아케어 코리아의 새로운 소식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리아케어 코리아, MBN 암&건강박람회서 치매 검사 키트 공개

아리아케어 코리아 2017-07-14 01:15:19 조회수 230

1.png

 

[페어뉴스]=  아리아케어 코리아는 13일부터 1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8회 MBN 암&건강박람회’에 참가해 치매 진단 및 예방 프로그램 ‘스마케어’를 선보인다.

 시니어 헬스케어 기업 아리아케어 코리아는 3년 동안 운영하던 전국 최대 규모 아리아케어 하남점의 요양 매뉴얼과 케어 컨설팅을 바탕으로 경기, 서울권에 요양 센터를 설립하였다. 현재 아리아케어는 경기 하남, 안양, 안산, 인천 서구 그리고 노원구 등의 지역에서 요양과 치매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센터를 운영 중이다.

 최근 아리아케어 코리아는 기존 요양산업에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접목한 치매진단 및 예방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한국벤처창업학회 기업가 정신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김준영 대표는 MBN 뉴스8 ‘어떤 질병 걸릴지 미리 알아요… 국내 최대 암&건강 박람회 13일 개막’ 편 인터뷰에서 “치매 검사를 해보면 치매인지 자각을 못 하는 분들이 워낙 많다. 숨겨진 치매 환자도 17만명을 예상하는데 성공적인 프로그램 개발로 치매 위험 어르신들을 파악하여 국가지원제도를 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all center, 고객센터, 1670-9979,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7시

TOP

요양보호사 구인

무료상담 SMS, 상담내용을 간단히 등록하시면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