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보도

home > 아리아케어 소식 > 뉴스 보도

언론에 등장한 아리아케어 코리아의 뉴스 보도입니다.

 

(MBN)(2018년 5월 4일) 아리아케어, 어버이날 맞이 치매 예방 및 관리 캠페인 개최

아리아케어 코리아 2018-05-05 19:36:22 조회수 73


undefined

 

 


치매전문 요양센터 아리아케어 코리아는 어버이날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치매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치매예방 및 관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4일 영등포구 여의도성모병원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날 어버이날맞이 행사에는 서울시내의 노년층과 보호자들을 비롯해 여의도성모병원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 행사에서 아리아케어는 치매 관련 국가지원제도 ‘노인장기요양제도’에 대해 안내하였으며, IT기반 치매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해주신 분들께 치매 선별 검사도 함께 진행했다. 

캠페인에서 국가지원제도에 대해 강연한 아리아케어의 임성미 사회복지사는 “치매국가책임제 이후로 국가차원에서 치매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커졌다” 

 

“하지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지속적인 캠페인 진행으로 관련 국가 제도들을 널리 알려 제도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리아케어는 2018년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9회 MBN 건강박람회에 참여하여 가톨릭 뇌건강센터와 공동 연구 및 개발한 치매 프로그램 ‘스마케어’를 선보인다.

 

[출처]- MBN

 


call center, 고객센터, 1670-9979,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7시

TOP

요양보호사 구인

무료상담 SMS, 상담내용을 간단히 등록하시면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