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아리아케어소식
News

Notice _ 공지사항

 아리아케어의 새로운 소식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아리아케어 코리아는 3월 18일 신사동에 위치한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노인 복지와 시니어 헬스케어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과 정기 가맹사업설명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매일경제 창업& 프랜차이즈 쇼와 IFS 박람회에서 아리아케어 가맹사업에 대해 설명을 진행해드렸던 예비 가맹점 대표 75분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3시부터 시작된 행사는 아리아케어 안산 단원점 대표이시며 노인복지학 박사이신 최명화 교수님의 '치매인구 100만 시대에 노인과 사회' 강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노인 치매에 대한 상세 강의를 진행해주신 최교수님의 강연에 이어, 윤형보 창업학 박사님께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변화하는 사회와 불황기에 유망한 창업'을 주제로 성공창업에 대해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사업의 원활한 이해를 위한 준비해드린 강연들로 구성된 1부에 이어, 요양시설 대표 및 시설장님들을 모시고 행사의 메인 이벤트였던 '노인 복지와 시니어 헬스케어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경기도권 우수 요양시설들과의 MOU식을 마치고 행사에 참가해주시던 분들께서 가장 기대하시던 김준영 대표의 '아리아케어 사업소개 및 가맹사업 안내'와 한동경 지점장 '하남점 운영사례'를 진행하였고, 1시간 30분 가량의 사업설명회를 끝으로 5시간이라는 긴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긴 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에 참석해주신 예비 가맹점 대표님들께서는 차후 아리아케어 본사를 방문해주시기를 희망하셨으며, 2분(서울 노원구 월계점 옥정혁 대표, 강원 강릉점 석창훈 대표)의 예비 가맹점 대표님들께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리아케어 코리아의 가맹점 대표로써 함께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