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아리아케어소식
News

News _ 뉴스보도


(MNB 19.07.15) 화이트칼라 창업자들이 할 만한 비외식 업종

아리아케어코리아 2019-09-30 10:05:48 조회수 3,226


본사-로고(20200403)_세로형.png

 

 

 

[화이트칼라 창업자들이 할 만한 비외식 업종](MNB 19.07.15)

 

노인인구와 치매인구가 증가하면서 노인장기요양제도를 통해 85~1000% 지원금을 받고 요양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에서 최근 전문적인 프로그램으로 브랜드화 되는 노인 헬스케어 사업이 성장하고 있다.

현재 아리아케어는 투명한 윤리경영과 IT 기술의 접목을 차별화 포인트로 하여 요양보호사들의 교육을 통해 노인들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높여 인기를 얻고 있다.

 

아리아케어 사하당리센터 최태영 지점장은 방문요양센터가 인정받는 것은 바로 수준 높은 요양보호사 선생님의 더 좋은 요양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좋은 근무 환경을 마련해줘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그는 어르신들이 요양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국가지원세도를 모르는 분들이 많아 부지런히 발품을 팔아 홍보하면 어르신들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리아케어는 노인들의 주야간보호센터인 아리아케어 라운지도 경기 의왕시 포일동에 직영점을 열고 올해 핵심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그리고 전문 식품조리사들이 쾌적한 시설에서 하루 종일 보호해주니 부모를 요양 시설에 보내지 않아도 돼 자식들 마음의 짐을 덜어준다. 수익성도 높아 중산층 창업자들의 가맹점 문의도 속속 들어오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클릭)